LG U+ 스마트홈 [무드등] 나 아닌 다른 가족도 앱을 이용해 무드등을 끄고 켤 수 있나요?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 색상 즐겨찾기는 몇 개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총 6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상 3가지는 기본 설정되어 있고, 원하는 색상 3가지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된 3가지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무드등]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무드등을 이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가 연결되는 곳이라면 통신사와 관계없이 무드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예약 설정한 동작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한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동작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스위치]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AI리모컨허브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직구를 통해 AQARA 도어센서를 구매하실 경우 Zigbee 3.0 버전 도어센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Zigbee 1.2 버전 미지원)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보안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