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라 가족 명의 휴대폰으로도 2단계 인증이 되나요?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라 가족 명의 휴대폰으로도 2단계 인증이 되나요?
아니요. 2단계 인증은 U+ID 계정의 명의자 정보로 수행해주셔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업데이트를 했더니 본인인증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게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스마트홈Easy 앱 보안 강화를 위해 2단계 인증이 적용되었습니다. 로그인 이후 2단계 인증을 해야 앱 접속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은 U+ID 가입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한번 2단계 인증 이후 자동로그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추가 2단계 인증 없이 홈 화면 진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접속할 때마다 2단계 인증을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2단계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이후부터는 자동로그인을 통해 추가 인증 없이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로그인을 설정하지 않고 수동으로 로그인하신다면 2단계 인증이 필요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ID를 누구의 정보로 가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하고 계신 U+ID를 이용하여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에서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후 고객정보를 조회하면 가입자의 성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2단계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앱에서 강제로 로그아웃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홈 서비스 신규 개통 고객님이시라면, 서비스 개통 완료 후 1시간 이내에 최초 1회는 강제 로그아웃이 수행됩니다. 다시 로그인하여 앱을 이용해주세요.
                                               

신규 개통 고객님이 아니시라면, 사용하고 계신 계정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U+ID의 비밀번호가 변경되면, 모든 단말에서 강제 로그아웃이 수행됩니다. 변경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하여 앱을 이용해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2단계 인증을 제대로 했는데, 앱에서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왜 그런가요?
앱에서 로그인한 U+ID 계정이 누구의 정보인지 잘 확인해주세요.
U+ID의 가입자 정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정보로 본인인증을 수행했을 경우, 인증까지는 완료되더라도 앱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제대로 된 가입자 정보를 입력했음에도 본인인증에 실패한다면, KMC 고객센터 (1644-1552) 로 문의해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2단계 인증을 하지 않으면 앱을 사용할 수 없나요?
네. 로그인 보안이 강화되어, 2단계 인증을 하지 않으면 앱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어 SMS 인증번호를 못 받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단계 인증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하기’를 눌러,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