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전화 [선불카드] 선불카드 서비스와 후불카드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 인가요?

U+ 전화 [선불카드] 선불카드 서비스와 후불카드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 인가요?
선불카드와 후불카드의 차이는 요금 납부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선불카드는 미리 구입하여 카드 액면 금액만큼 사용하는 서비스이고, 후불카드는 가입신청 절차를 거친 후 사용한 통화요금을 익월에 납부하는 서비스입니다.

 
▶ 선불카드 구매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가능한가요?
한도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이용한도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한도 상향은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한도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U+ 전화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이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내역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useAgree/useAgree.lg







U+ 전화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서비스가 무엇인가요?
U+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아이허브 접속을 통해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날씨, 뉴스 등의 생활 정보 알림서비스와 벨소리및 게임, 만화등 다양한 컨텐츠의 검색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