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한눈에쇼핑] ‘모바일 주소 전송’으로 공유한 상품 주소는 U+ 고객만 접속할 수 있나요?

엘지 U+ TV [한눈에쇼핑] ‘모바일 주소 전송’으로 공유한 상품 주소는 U+ 고객만 접속할 수 있나요?
U+가 아닌 다른 통신사 고객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TV [한눈에쇼핑] 방송 종료된 상품을 다시 보고 싶어요.
방송이 종료된 상품을 선택한 다음, ‘모바일 주소 전송’ 기능을 사용하여 휴대폰으로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TV [한눈에쇼핑] ‘상품 번호’는 무엇인가요?

상품 번호 옆에 있는 ARS(자동 응답 시스템) 번호로 전화를 건 다음, 주문할 상품 번호를 입력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TV [디즈니+] IPTV 프리미엄 디즈니+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어요.

프리미엄 디즈니+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24,600원, 3년 약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고객센터 101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엘지 U+ TV [디즈니+] IPTV 프리미엄 디즈니+ 요금제를 다른 IPTV 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직접 바꾸거나
U+ 고객센터 101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요금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바꾸는 즉시 디즈니+를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엘지 U+ TV [가족방송] LTE 네트워크에서만 이용할 수 있나요?

LTE 또는 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