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시 안내되는 연산암호설정 절차에 따라 고객의 휴대폰에 발송된 ‘연산암호 설정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설정’에서 본인확인 후 발송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U+ 모바일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승인 완료된 임직원이 해당 서비스를 오/남용한 사례가 적발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그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이용자 현황 list에서 해당 임직원에 대해 “해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임직원에 의해 법인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법인 및 법인폰 관리자에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