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U+ 모바일 [PASS 더치트 프리미엄]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 통신사로 선물할 수는 없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LG U+ 고객만 선물이 가능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자에 한해서 선물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적용의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기본음, 친구별음, 시간대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할 때 들려주는 인사말 통화연결음의 적용 우선순위는 친구별음>시간대음>기본음입니다.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명의 가입자도, 개인 명의자와 똑같이 U+모바일tv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U+모바일tv로 바뀌면서 영상 볼 때 더 많은 데이터가 줄어드는 거 아닌가요?
영상 시청에 필요한 데이터는 기존 U+비디오포털과 같으며, 콘텐츠 상세페이지 내 데이터 소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LTE 네트워크 환경에서 1시간 동안 실시간TV 채널을 시청하는 경우 약 1GB의 데이터가 줄어들고, 2시간 분량의 영화 한 편을 다운로드 하면 약 2.2GB의 데이터가 줄어듭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사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월1곡에 가입하면 이용권은 어떻게 되나요?
통화연결음+매월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이용 중이신 통화연결음쿠폰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