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을 눌러도 실행되지 않아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U+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 설치 시에도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앱 설치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U+ mobile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U+카카오내비] 벌집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메인화면 화면에서 변경하고 싶은 벌집 UI를 터치하시고,
화면 왼쪽 상단에 ‘장소수정’을 누르시고, 상단에 나오는 벌집 UI를 클릭하신 후 원하는 색상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U+카카오내비] 벌집뷰가 불편합니다. 바로 앱 실행 후 바로 지도화면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앱 화면 하단 맨 왼쪽의 [벌집뷰아이콘]를 누른 다음 [지도아이콘]를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