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U+ mobile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U+ mobile [PASS스탁]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mobile [원넘버_공통]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단, 워치 전용 요금제인 LTE Wearable에 가입해야 합니다.





U+ mobile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U+ mobile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mobile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mobile [PASS스탁] PASS스탁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로보어드바이저를 통해 사용자 성향에 맞는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매일 2번, 주간, 월간 제공하는 포트폴리오 외 다양한 주식시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U+ mobile [PASS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로 가입되며, 무료 가입 후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mobile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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