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A [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집비서에서 부동산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기가지니앱에서 집주소 등록을 해야 합니다. 최초 1회 등록이 필요하며, 아파트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 그린카 서비스는 현재 기가지니 1,2, 스카이라이프, Table TV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적용단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기가지니에서 결제는 안되나요?

현재는 그린카 차종, 차고지에 대한 음성안내까지 가능합니다. 추후 결제 및 이용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그린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셰어링 대표 서비스로, 가까운 그린존(차고지)에서 필요한 시간만큼 편리하게 차량 대여/반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에서는 음성검색 후 그린카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미디어
KT 지니 TV 셋톱박스 A [투덥] 모바일 앱에서 저장된 더빙 영상을 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빙된 영상은 모바일앱과 기가지니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내 프로필을 보고 싶으면 기가지니에서 로그인을 해 주세요




서비스-미디어
KT 지니 TV 셋톱박스 A [투덥] 더빙을 해 보고 싶은데 반드시 서비스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내가 더빙한 영상을 다시 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더빙을 실행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다른 사용자가 더빙한 영상은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금융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우리카드] 우리카드에서 제공 하는 모든 카드가 가능한 서비스 인가요?

네, 우리카드가 제공하는 모든 카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키즈
KT 지니 TV 셋톱박스 A [핑크퐁 칭찬하기] 바른습관 기르기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바른 습관이 필요한 순간에 즉시 알려 주거나, 정해진 시간마다 자동으로 알려 줍니다.
(9가지 바른 습관에 대해 핑크퐁이 목소리로 알려주거나, 핑크퐁 바른습관송(노래)을 들려줄 수 있습니다)

1.즉시 알림
기가지니 앱에 자주 사용하는 생활 습관 유형을 등록 해 두고 필요한 상황에 '바로알려주기' 버튼을 누르면, 기가지니 기기에서 핑크퐁이 바른습관을 바로 알려줍니다.

2. 알람 설정
정해진 시간이나 요일에 규칙적인 습관을 길러주고 싶다면, 미리 생활습관 유형을 알람으로 설정해 보세요. 설정한 시간이 되면 핑크퐁이 우리 아이에게 바른 습관을 알려줍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