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변경, 환불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변경, 환불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서비스-금융

일부상품만 변경, 주소만 변경은 불가능하며, 전체 취소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 문의 및 환불 문의는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 가능합니다.





서비스-금융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취소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일 구매한 상품은 즉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도 취소 가능합니다.






서비스-금융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종근당건강 어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락토핏 골드/코어/키즈,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올앳미, 코어틴 주문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핑크퐁 칭찬하기] 핑크퐁 칭찬하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기가지니에서 핑크퐁이 직접 아이의 이름을 불러 주면서 생활 습관을 칭찬 해주거나 타일러 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핑크퐁이 규칙적인 습관을 알려주기도 하고 기가지니 앱에서 핑크퐁이 불러줄 이름을
등록하거나 버튼을 눌러 스피커로 핑크퐁을 부를수도 있습니다.핑크퐁이 칭찬을 하면, 칭찬 스티커가 적립도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리아이 칭찬해줘"
"지니야, 우리아이 타일러줘"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짝꿍(기능)]기가지니가 우리아이 이름을 불러 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 아이 정보를 등록은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메뉴>해당 기기 선택  > 키즈 정보 설정]에서 하면 됩니다. '키즈 정보 설정'에서 자녀의 이름, 생일, 성별을 입력하고, 짝꿍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짝꿍으로 설정하면 키즈 서비스 이용시, 아이의 이름을 불러줍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짝꿍 등록해줘"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앱푸시] 기가지니 앱으로 앱 알림(앱푸시)을 보냈다고 하는데 알림이 안와요.


먼저, 두가지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알림 설정/ 계정 일치)

1) 스마트폰 [설정 >알림설정> 기가지니 알림 허용]으로 ON
2)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해당 기기 선택> 계정정보] 확인하기
 ->TV 기가지니 홈화면(G메뉴) 우측 상단에 표시된 계정과 기가지니 앱내 계정 일치하기



출처  KT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