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 지니토커 점수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지니토커 점수는 지니 TV 지니앱스 내 지니토커 서비스를 실행하거나 기가지니 앱 내 지니토커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혹은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지니토커 점수 알려줘“라고 말씀하시면 지니토커 서비스 실행 후 점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 개인비서 서비스 설정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기가지니 개인비서 서비스(알람, 타이머, 리마인더 등)는 음성명령으로 실행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알람 설정 및 조회시 “지니야, 내일 오전 7시 알람 등록해줘“ , “지니야, 알람 조회해줘” 라고 말씀해주세요.
알람 등 개인비서 서비스 설정은 기가지니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 기가지니 계정 정보는 어디서 확인 가능 한가요?


기가지니 계정 정보(우리집, 첫째 등)는 아래와 같이 확인 하시면 됩니다.
1) TV 홈화면 [마이 메뉴 > 설정 > 기가지니 설정 > 사용자 설정 > 사용자 정보]에서 확인
2) 음성명령 “지니야, 기가지니 계정“ 또는 “지니야, 내 계정 알려줘”라고 말씀하시면 현재 계정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사용자 계정 전환을 원하시면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ㅇㅇ 계정 변경해줘"] 라고 말해보세요.


출처  KT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