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1/2 [지니토커] 점수는 언제 쌓이고, 점수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지니토커] 점수는 언제 쌓이고, 점수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하신 호출어를 부른 후 답변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1점씩 쌓입니다. 단, 리모컨으로 서비스를 이용 하거나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이용한 경우 점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점수 확인은 TV의 [G메뉴(기가지니 홈화면) >우측상단] 또는 [기가지니앱> 우측 상단 지니토커 ]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볼륨] 음성안내 볼륨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에서 나오는 음성안내 볼륨은 TV의 볼륨과 분리하여 설정 할 수 있습니다.
TV화면에서 [G메뉴>설정>음성안내 볼륨 설정]에서 기가지니 볼륨 크기를 1단계~5단계 중 선택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단, “설정 안함”으로 선택하시면, 기가지니 오디오 볼륨과 동일한 볼륨으로 나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핑크퐁 칭찬하기] 핑크퐁 칭찬하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기가지니에서 핑크퐁이 직접 아이의 이름을 불러 주면서 생활 습관을 칭찬 해주거나 타일러 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핑크퐁이 규칙적인 습관을 알려주기도 하고 기가지니 앱에서 핑크퐁이 불러줄 이름을
등록하거나 버튼을 눌러 스피커로 핑크퐁을 부를수도 있습니다.핑크퐁이 칭찬을 하면, 칭찬 스티커가 적립도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리아이 칭찬해줘""
""지니야, 우리아이 타일러줘""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지니토커] 응모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수정해야하나요?

현재 지니토커 서비스 화면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여, 잘못 입력하신 번호와 수정하길 원하시는 연락처를 기가지니앱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237-7979 연락 주시면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블루투스 전화] 블루투스 전화가 무엇인가요?(지니 TV 셋톱박스 3 제공)

블루투스로 기가지니와 스마트폰을 연결하시면 내 스마트폰 연락처도 볼 수 있고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연락처 보여줘" 라고 말하거나 연락처명 또는 전화번호로 발신 하시면 블루투스가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오면 쉽게 말로 전화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내폰찾기] 휴대폰 찾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먼저, TV의 계정과 기가지니 앱 계정 일치 확인과 휴대폰 설정이 필요합니다.

1)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 나의 계정]를 확인 후 TV계정을 변경합니다.(예: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
2) [기가지니 앱> 하단 서비스 메뉴> 내폰찾기]에서, 알림 설정이 켜져 있는지와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확인합니다
3) [휴대폰 설정> 알림설정> 기가지니 알림]의 켜짐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휴대폰이 매너모드이면 벨소리모드로 변경합니다.
4) 마지막으로 "지니야, 내폰 찾아줘"로 음성명령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핑크퐁 칭찬하기] 핑크퐁 칭찬하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기가지니에서 핑크퐁이 직접 아이의 이름을 불러 주면서 생활 습관을 칭찬 해주거나 타일러 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핑크퐁이 규칙적인 습관을 알려주기도 하고 기가지니 앱에서 핑크퐁이 불러줄 이름을
등록하거나 버튼을 눌러 스피커로 핑크퐁을 부를수도 있습니다.핑크퐁이 칭찬을 하면, 칭찬 스티커가 적립도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리아이 칭찬해줘"
"지니야, 우리아이 타일러줘"


출처  KT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