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A [1분 비디오쇼핑] 다음 영상이 뭐가 나올지 궁금해요.
서비스-금융
"지니야, 상품목록 보여줘"라고 말씀하시면 현재 플레이되고 있는 리스트가 나옵니다. 리스트에서 다음영상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상품 영상도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지니토커] 지난 달에 응모한 내역과 제가 정상적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인가요?
기가지니 앱의 홈화면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점수가 표기 되어 있는 지니토커 엠블렘을 클릭한 후, 하단에 ‘지난달 응모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응모시 입력한 전화번호의 잘못된 기재 및 해지,정지.번호 변경 등으로 인한 당첨안내 기간내 연락불가 및 문자 미수신 하게 되면 경품 수령이 안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지니토커] 리워드 및 VIP경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리워드 및 VIP경품은 당첨자 발표 시점부터 최대 2주 내 발송 완료됩니다. 모바일 쿠폰 경품의 경우 리워드 신청 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 실물 경품의 경우 당첨자분께 배송주소지 확인을 위한 안내 문자 발송 예정으로, 기한 내 배송지 온라인 미접수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지니토커] 당첨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익월 10일경 지니토커 홈화면(TV, G앱) '당첨자 확인' 탭에서 응모한 핸드폰 번호 입력하면 리워드 및 VIP경품 당첨 여부를 조회 가능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지니토커] 이달의 미션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지니토커 홈화면(TV, G앱) '이달의 미션' 탭에서 미션 내용 및 달성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미션으로 적립된 추가 점수와 VIP경품 응모권은 다음날 새벽에 업데이트 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지니토커] VIP경품 추첨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VIP경품은 응모하신 고객님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 예정이며, 중복 응모가 가능해 여러 번 응모하실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응모권은 1,500점 달성 시 1장 지급되며 300점 추가 적립 시마다 응모권 1장씩 추가 지급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지니토커] 응모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수정해야하나요?
리워드 신청을 완료하시면 지니토커 홈화면(TV, G앱)중앙의 '리워드 신청하기' 버튼이 '리워드 신청완료'로 바뀝니다. '리워드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리워드 신청 시 입력한 전화번호를 확인 및 수정 가능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지니토커] 리워드가 무엇인가요?
리워드는 매월 1회 신청 가능하며, 신청 시기와 관계 없이 매월 마지막날 도달한 레벨에 해당하는 리워드로 결정됩니다. 확정 리워드는 매월 마지막날 도달한 레벨의 리워드로 1개 지급되며, 추첨 리워드는 해당하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합니다. '200명 추첨' 등 추첨 인원이 따로 표기되지 않은 리워드는 전부 확정 리워드입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