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 [스페셜포스2] 미니게임 중 높이 점프는 어떻게 하나요?
Left ctrl키를 누른 후 스페이스 바를 동시에 누르시면 높이 점프를 하실 수 있습니다.
* Left ctrl키는 키보드 왼쪽 하단의 ctrl키 입니다.
넷마블 게임 [스페셜포스2] 대기실에서 귓속말을 하면 채팅 창에 나오지 않아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귓속말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기실 이용 시 - 귓속말 입력 시 채팅 창에 출력되지 않으며 대화 창을 통해 대화가 가능합니다.
게임 진행 중 - 귓속말 입력 시 채팅 창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마블 게임 [스페셜포스2] 비매너 이용자를 어떻게 신고 하나요?
게임 내에서 비 매너 이용자에 대한 문제는 스페셜포스2 운영정책에 따라 강력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 중 스페셜포스2 운영정책 -> 5. 게임 이용제한 기준 안내에 위반되는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에게 사전통지 없이 정책에 의거하여 게임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스크린 샷 파일을 첨부하여 스페셜포스2 홈페이지 -> 고객지원 ->1:1문의를 통해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내 스크린 샷 파일 첨부하는 방법
1. 게임 플레이 중 찍고 싶은 화면에서 "Print Screen" 버튼을 누릅니다.
2. 해당 화면이 게임 설치 경로를 변경하지 않고 설치를 진행하신 경우
C:>Netmarble>NetmarbleSF2>SFGame>ScreenShots 경로에 스크린 샷이 저장됩니다.
3. 1:1 문의를 보내주실 때 같이 첨부하여 보냅니다.
4. 파일을 조금이라도 수정하실 경우 해당 파일이 증거로서의 효력이 상실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게임 [스페셜포스2] 캐쉬 아이템은 구매 취소가 가능한가요?
2011년 10월 25일자로 스페셜포스2의 정식서비스 전환에 따라 넷마블 캐쉬 정책의 청약철회 규정이 적용되게 됩니다.
아래 적용되는 청약철회 규정을 확인하시고, 아이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시행일자
- 2011년 10월 25일
■ 청약철회 방법
1) 청약철회를 원하실 경우청약철회 양식으로 1:1 문의를 등록합니다.
2) 확인된 청약철회 관련 문의를 토대로, 청약 철회 가능 여부를 심사합니다.
(구매일자, 미사용 여부 등)
3) 청약철회를 진행할 아이템의 회수 및 구매 취소가 진행됩니다.
■ 청약철회 양식
1) 문의 제목 : 청약 철회 요청
2) 아이템 구매한 계정 :
3) 아이템 구매한 닉네임 :
4) 아이템 구매 날짜 :
5) 철회 아이템 :
■ 청약철회 가능 아이템
1) 청약철회 가능 아이템 : 스페셜포스2에서 구입 가능한 모든 캐쉬 아이템
2) 청약철회 불가능 아이템 :
- 이미 사용된 기간제 아이템
- 아이템 구매 후 7일이 지난 아이템
- 패키지 아이템의 구성 품목이 1개 이상 사용된 경우
- 게임 내에서 이미 사용기간이 만료된 아이템
■ 청약 철회 시 주의사항
1) 아이템 구매 후 7일이 지나면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2) 청약 철회 심사 기간 중 아이템을 사용/선물/판매/삭제 시 청약철회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청약철회는 ,결제수단(넷마블 캐쉬)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4) 선물, 이벤트 보상 아이템, 게임 포인트로 구매한 아이템 등은 청약철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랜덤형 상자 아이템은 구매 후 개봉과 동시에 효과가 결정되므로, 사용 시 청약철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