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 [스페셜포스2] 게시판에 등록한 제 글이 사라졌어요.
고객님께서 작성하셨던 게시물이 삭제되는 경우, "욕설" 또는 "비속어"가 포함되어 있거나 광고게시물 등 스페셜포스2 온라인의 운영정책에 어긋난 경우이므로 이후 게시물 작성 시 주의를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정책 내 7-4)번 항목 홈페이지 이용제한 기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게임 [스페셜포스2] "게이트웨이 서버와 접속이 끊어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당 현상은 게임 접속 시, 게임 실행을 위한 패킷 전송이 원활하지 못할 때 발생하는 현상으로 접속을 시도하는 개인 PC의 특정 네트워크 환경에 의해 원활한 정보 전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 발생 시, 원활한 네트워트 연동을 방해할 수 있는 개인 방화벽 / 백신 실시간 감시 / 공유기 접속 차단 여부를 확인하고, 해당 부분들에 의한 차단을 해제하여 주시면 현상을 해결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의 보안센터에서 방화벽을 해제하고, 접속을 진행해보시거나 사용하고 계신 백신의 종료 및 실시간 검사를 중지 후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PC의 보안을 위해 게임 종료 후 해제한 방화벽과 백신을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게임 [스페셜포스2] 게임가드 초기화 114 관련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게임가드 초기화 114 관련 오류는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안내해 드리는 내용과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생 원인]
1) 게임 실행 중에 Window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게임가드 초기화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2) Window7 사용 환경일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관리자 계정으로 실행되지 않을 경우
[조치 요령]
1) Window 최신 보안 업데이트 패치를 모두 완료하고, PC를 재부팅한 이후 게임 재실행
2) Window7 사용 환경일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게임을 실행
■ Window7 에서의 관리자 실행 요령
- 익스플로러 바로가기가 바탕 화면에 있을 경우: 해당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한 이후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버튼을 선택하여 실행
- 익스플로러 바로가기 작업표시줄에 있을 경우: 헤당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 생성된 메뉴에서 "Internet Explorer" 메뉴를 다시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버튼을 선택하여 실행
넷마블 게임 [스페셜포스2] ActiveX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보안 설정 내 ActiveX 설치 옵션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 옵션 설정으로 해결이 가능 할 수 있으므로, 아래 진행 순서에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 옵션 변경 방법 ]
1.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고 [도구] 메뉴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보안]을 클릭합니다.
3. [보안수준]의 기본 설정은 "보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안수준]을[낮음]으로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사용자 지정 수준] 을 클릭합니다.
5. [보안 설정] 창이 뜨면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메뉴를 찾습니다.
6.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의 세부를 모두 "사용"으로 변경합니다.
7. 확인 버튼을 누르신 후, 스페셜포스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