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바둑] code: Cant-Readpatchscript 메시지가 뜨면서 접속이 안되요.
게임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거나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어서 발생하는 오류 메시지로 게임 삭제 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넷마블 게임 “바둑” 삭제
삭제 후 다시 게임에 접속하시면 자동으로 바둑 프로그램이 재설치 됩니다.
넷마블 [바둑] 런타임 오류로 게임 실행이 안되요.
런타임 오류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어떤 객체를 실행하려고 찾는데 존재하지 않거나, 적당하지 않은 값을 받을 경우 발생합니다.
또한 브라우저에서 그 사이트에 사용된 스크립트나 플러그 인을 지원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사이트에 문제가 있을 경우, 브라우저나 윈도우에 문제가 있을 경우 등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넷마블 바둑 프로그램을 삭제 및 재설치를 해주시고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재발하는 경우에는 [1:1문의]로 오류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신속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1 문의 시 PC사양정보 제공,에 동의해주세요!
넷마블 [바둑] 대국실 입장 시 '이미 사용중인 ID이므로 접속을 종료합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와요.
대국실 입장 시 '이전 접속이 올바르게 종료되지 않았거나 이미 사용중인 ID이므로 접속을 종료합니다. 잠시 후에 다시 접속해주세요.'라고 뜨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정상적인 종료방식이 아닌 강제적인 접속 종료 등으로 게임이 종료되었을 때
2..게임에 접속해 있는 상태에서 다른 PC로 게임 접속을 시도하려 할 때 후자PC에 팝업 발생
다른 PC에서의 게임 접속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게임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컴퓨터 재 부팅 후 시간이 조금 지난 뒤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바둑]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넷마블 로그인 상태에서 일정 시간 동안 응답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며,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 되어 있는 상태에서 다른 PC로 넷마블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는 경우 기존에 접속되어 있는 PC에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되면서 접속 로그아웃 됩니다.
연결이 끊어졌을 때 넷마블 홈페이지 로그인을 다시 해보시고 계정도용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바둑] code: Cant-Readpatchscript 메시지가 뜨면서 접속이 안되요.
게임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거나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어서 발생하는 오류 메시지로 게임 삭제 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넷마블 게임 “바둑” 삭제
삭제 후 다시 게임에 접속하시면 자동으로 바둑 프로그램이 재설치 됩니다.
넷마블 [바둑] 런타임 오류로 게임 실행이 안되요.
런타임 오류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어떤 객체를 실행하려고 찾는데 존재하지 않거나, 적당하지 않은 값을 받을 경우 발생합니다.
또한 브라우저에서 그 사이트에 사용된 스크립트나 플러그 인을 지원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사이트에 문제가 있을 경우, 브라우저나 윈도우에 문제가 있을 경우 등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넷마블 바둑 프로그램을 삭제 및 재설치를 해주시고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재발하는 경우에는 [1:1문의]로 오류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신속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1 문의 시 PC사양정보 제공,에 동의해주세요!
넷마블 [바둑] 대국실 입장 시 '이미 사용중인 ID이므로 접속을 종료합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와요.
대국실 입장 시 '이전 접속이 올바르게 종료되지 않았거나 이미 사용중인 ID이므로 접속을 종료합니다. 잠시 후에 다시 접속해주세요.'라고 뜨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정상적인 종료방식이 아닌 강제적인 접속 종료 등으로 게임이 종료되었을 때
2..게임에 접속해 있는 상태에서 다른 PC로 게임 접속을 시도하려 할 때 후자PC에 팝업 발생
다른 PC에서의 게임 접속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게임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컴퓨터 재 부팅 후 시간이 조금 지난 뒤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바둑]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넷마블 로그인 상태에서 일정 시간 동안 응답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며,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 되어 있는 상태에서 다른 PC로 넷마블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는 경우 기존에 접속되어 있는 PC에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되면서 접속 로그아웃 됩니다.
연결이 끊어졌을 때 넷마블 홈페이지 로그인을 다시 해보시고 계정도용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바둑] '메인 서버와의 접속이 끊어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접속이 종료됐어요.
게임 창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일정 시간 동안 게임 서버와의 응답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게임 창이 종료되면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시거나 인터넷 전용선의 일시적인 회선장애로 게임 서버와의 접속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 및 지역 네트워크 상태를 체크해 보시고 동일한 현상으로 게임 실행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에는 랜카드의 드라이버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보시면 어느 정도의 효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출처 넷마블 많이묻는 질문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