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왜 꼭 카드를 등록해야 하나요?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님의 계정(아이디)으로 쿠폰 생성, 레벨 진입 및 e-골드카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대표카드는 무엇이며, 어떻게 변경이 가능한가요?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가 2개 이상일 경우, 결제 시 우선 순위로 지정되어 있는 카드입니다.
최초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 중 금액이 가장 많은 카드로 변동 설정되며,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여 지정하셨을 경우, 금액과 관계없이 해당카드로 고정되어 설정됩니다.
대표카드는 웹 ‘My 스타벅스 카드’ 에서 [대표카드 설정] 버튼을 선택하시거나, 애플리케이션 ‘Card’ 메뉴에서 카드 좌측 상단의 [★] 아이콘을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회원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없는 경우 또는 잔액이 있는 스타벅스 카드가 모두 등록 해지된 경우 가능합니다. 등록 해지한 스타벅스 카드는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스타벅스에서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별 적립, 분실신고 시 잔액보장 등의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있는 경우, 전액 소진, 잔액이전 또는 환불 신청 등을 통해 잔액이 0원이 된 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잔액조회] 스타벅스 카드에 얼마가 남았는지 조회가 가능한가요?
매장에서 결제 및 충전을 하실 때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되고, 그 외에 잔액 확인을 원하실 경우 애플리케이션에 카드를 등록하여 조회하시거나 고객센터(1522-3232, 7:00~22:00)를 통해 잔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잔액이전] 카드의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전하려면, 먼저 스타벅스 카드 분실 신고 후 본인인증 완료 후 가능합니다.
(단, 분실 신고되어 중지 처리된 스타벅스 카드는 다시 사용이 어려우므로 진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고장카드] 고장카드의 경우 신규카드 발급 외에 기존의 카드로 잔액이전이 불가한가요?
미등록 상태의 고장 카드일 경우 매장에서 신규 카드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일 경우에는 분실신고 후 홈페이지나 APP에서 등록된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결제내역] 스타벅스 카드의 사용내역도 알 수 있나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인 경우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로그인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단, 카드를 등록한 시점부터 사용하신 내역에 대해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자동현금영수증] 자동현금영수증 기능은 온라인 상으로만 설정 가능한가요?
네,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개인정보확인 및 수정 메뉴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에 동의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카드 사용 및 충전 영수증을 홈페이지나 모바일 APP에서도 확인할 수 있나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사용 및 충전 이력은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모바일 APP : Card) 메뉴 '카드 관리'에서 각 카드 별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통합 이력은 전자영수증 (모바일 APP : e-Receipt/History)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2016/12/03 거래 영수증부터 조회 가능)
조회되는 영수증은 매장에 방문하여 사용/충전한 거래에 한하며, 온라인 충전 영수증은 제공되지 않으니 이 경우에는 결제 시 입력하신 이메일 또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사용기준] 외국 스타벅스 카드도 국내에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국내에서 구입한 카드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 여러 장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Free Extra 혜택을 받지 않으실 경우에는 여러 장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Free Extra를 받으셨을 경우에는 한 카드의 금액이 모두 소진된 후 추가 결제용으로 여러 장의 스타벅스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웰컴 레벨 혜택 중 웰컴 첫 구매 쿠폰은 무엇인가요?
웰컴 레벨 진입 후, 처음 구매를 하시는 경우 다음날 계정으로 발행되는 무료 음료 쿠폰입니다.
웰컴 레벨 회원에게만 1회 제공되는 혜택으로, 쿠폰을 사용하시고,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하신 경우에는 쿠폰이 재 발행 되지 않습니다.
(e-Gift Item 선물은 구매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경우, 임직원 할인 적용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임직원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임직원 010카드 및 임직원 SSG PAY 결제 적용불가)
임직원 할인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 스타벅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시거나 매장에서 사원증/010카드/임직원 인증 SSG PAY 등을 제시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삼성카드 앱으로 어떻게 주문을 하나요?
먼저 삼성카드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하고, 홈 화면에 있는 '스타벅스 오더' 버튼 또는 스마트 오더에 있는 '스타벅스 오더'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매장과 음료 메뉴 선택 후 삼성카드 앱을 통해 결제를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현재 리저브 음료와 푸드 주문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퍼스널 옵션을 설정할 수 있나요?
현재는 퍼스널 옵션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e-골드카드는 무엇인가요?
골드레벨 진입 시, 바로 신청하여 사용 가능한 온라인 e-골드카드 입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제휴카드] 통신사 카드 사용 혜택이 있나요?
KT 통신사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며, 등급에 따른 차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 KT 사이즈업 : 월 1회 제공
- KT VIP초이스(아메리카노 Short 1잔 무료) : VVIP 연 12회 / VIP 연 6회 (2020.1.1 부터)
※ 관련 사항은 KT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님의 계정(아이디)으로 쿠폰 생성, 레벨 진입 및 e-골드카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대표카드는 무엇이며, 어떻게 변경이 가능한가요?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가 2개 이상일 경우, 결제 시 우선 순위로 지정되어 있는 카드입니다.
최초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 중 금액이 가장 많은 카드로 변동 설정되며,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여 지정하셨을 경우, 금액과 관계없이 해당카드로 고정되어 설정됩니다.
대표카드는 웹 ‘My 스타벅스 카드’ 에서 [대표카드 설정] 버튼을 선택하시거나, 애플리케이션 ‘Card’ 메뉴에서 카드 좌측 상단의 [★] 아이콘을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회원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없는 경우 또는 잔액이 있는 스타벅스 카드가 모두 등록 해지된 경우 가능합니다. 등록 해지한 스타벅스 카드는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스타벅스에서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별 적립, 분실신고 시 잔액보장 등의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있는 경우, 전액 소진, 잔액이전 또는 환불 신청 등을 통해 잔액이 0원이 된 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잔액조회] 스타벅스 카드에 얼마가 남았는지 조회가 가능한가요?
매장에서 결제 및 충전을 하실 때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되고, 그 외에 잔액 확인을 원하실 경우 애플리케이션에 카드를 등록하여 조회하시거나 고객센터(1522-3232, 7:00~22:00)를 통해 잔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잔액이전] 카드의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전하려면, 먼저 스타벅스 카드 분실 신고 후 본인인증 완료 후 가능합니다.
(단, 분실 신고되어 중지 처리된 스타벅스 카드는 다시 사용이 어려우므로 진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고장카드] 고장카드의 경우 신규카드 발급 외에 기존의 카드로 잔액이전이 불가한가요?
미등록 상태의 고장 카드일 경우 매장에서 신규 카드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일 경우에는 분실신고 후 홈페이지나 APP에서 등록된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결제내역] 스타벅스 카드의 사용내역도 알 수 있나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인 경우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로그인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단, 카드를 등록한 시점부터 사용하신 내역에 대해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자동현금영수증] 자동현금영수증 기능은 온라인 상으로만 설정 가능한가요?
네,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개인정보확인 및 수정 메뉴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에 동의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카드 사용 및 충전 영수증을 홈페이지나 모바일 APP에서도 확인할 수 있나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사용 및 충전 이력은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모바일 APP : Card) 메뉴 '카드 관리'에서 각 카드 별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통합 이력은 전자영수증 (모바일 APP : e-Receipt/History)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2016/12/03 거래 영수증부터 조회 가능)
조회되는 영수증은 매장에 방문하여 사용/충전한 거래에 한하며, 온라인 충전 영수증은 제공되지 않으니 이 경우에는 결제 시 입력하신 이메일 또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사용기준] 외국 스타벅스 카드도 국내에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국내에서 구입한 카드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 여러 장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Free Extra 혜택을 받지 않으실 경우에는 여러 장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Free Extra를 받으셨을 경우에는 한 카드의 금액이 모두 소진된 후 추가 결제용으로 여러 장의 스타벅스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웰컴 레벨 혜택 중 웰컴 첫 구매 쿠폰은 무엇인가요?
웰컴 레벨 진입 후, 처음 구매를 하시는 경우 다음날 계정으로 발행되는 무료 음료 쿠폰입니다.
웰컴 레벨 회원에게만 1회 제공되는 혜택으로, 쿠폰을 사용하시고,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하신 경우에는 쿠폰이 재 발행 되지 않습니다.
(e-Gift Item 선물은 구매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경우, 임직원 할인 적용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임직원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임직원 010카드 및 임직원 SSG PAY 결제 적용불가)
임직원 할인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 스타벅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시거나 매장에서 사원증/010카드/임직원 인증 SSG PAY 등을 제시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삼성카드 앱으로 어떻게 주문을 하나요?
먼저 삼성카드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하고, 홈 화면에 있는 '스타벅스 오더' 버튼 또는 스마트 오더에 있는 '스타벅스 오더'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매장과 음료 메뉴 선택 후 삼성카드 앱을 통해 결제를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현재 리저브 음료와 푸드 주문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퍼스널 옵션을 설정할 수 있나요?
현재는 퍼스널 옵션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e-골드카드는 무엇인가요?
골드레벨 진입 시, 바로 신청하여 사용 가능한 온라인 e-골드카드 입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제휴카드] 통신사 카드 사용 혜택이 있나요?
KT 통신사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며, 등급에 따른 차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 KT 사이즈업 : 월 1회 제공
- KT VIP초이스(아메리카노 Short 1잔 무료) : VVIP 연 12회 / VIP 연 6회 (2020.1.1 부터)
※ 관련 사항은 KT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