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사이렌오더] “나만의 메뉴”는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음료, 푸드 및 원두/기타 카테고리 당 최대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나만의 메뉴를 삭제하고 싶을 경우, 'Order > 나만의 메뉴' 리스트에서 해당 메뉴의 ♥(하트) 버튼 터치하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나만의 메뉴란 퍼스널 옵션을 설정한 나만의 커스텀 메뉴를 의미합니다.
즐겨 찾는 커스텀 메뉴들을 미리 나만의 메뉴로 등록해 두시면 주문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 방법 :
사이렌 오더의 전체메뉴화면에서 좋아하는 메뉴 선택 ->주문하기-> 하단에 있는 ♡(하트) 버튼을 터치해 나만의 메뉴를 등록해주세요.
- 삭제 방법 :
나만의 메뉴에서 삭제 할 메뉴의 ♥(하트)버튼을 터치하여 해제해주세요.
starbucks [e-Gift Item] e-Gift Item를 구입했는데, 별이 적립되지 않았어요.
e-Gift Item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선물시, 결제 완료 당 별 1개를 드립니다. (2020년 e-Gift Item 이벤트 기간내: 2020-01-01 ~ 2020-12-31) 단, 결제취소기한(7일)이 지난 후 별이 적립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예) 1/7 e-Gift Item 아메리카노 2잔 구매(선물)시, 결제취소기한은 1/14까지 이며 익일인 1/15 오전 중으로 이벤트 별 1개가 자동 지급됩니다.
starbucks [원두] 물을 부을 때 부풀어 오름이 많아야지만 신선한 원두인가요?
커피에 물을 부을 때 부풀어 오르는 것이 커피의 신선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을 부을 때 커피가 부풀어 오르는 것은 로스팅을 마친 뒤 원두 내부에 남아있는 가스가 뜨거운 물과 만나면서 팽창하는 현상입니다.
이 현상은 로스팅의 강도, 추출하는 물의 온도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부풀어 오름의 정도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특히 로스팅 후 원두 내부의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는 '배기'과정이 얼마나 이루어졌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배기 과정을 통해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면 부풀어오르는 현상이 줄어들고 커피의 풍미가 더욱 잘 발현됩니다.
스타벅스의 경우 원두의 신선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이산화탄소는 배출하고 산소는 차단하는 플레이버락™ 포장을 통해 배기 과정이 이루어지며, 커피의 풍미는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starbucks [쿠폰] e-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 사용기간 내 매장에 방문하셔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e-쿠폰의 QR코드를 파트너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시는 경우라면, 결제하기 화면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어요. (일부 사이렌 오더 사용불가 쿠폰 제외)
starbucks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사용하다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사용하시던 무기명 카드를 계정에 등록하시면 언제든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 전환 시 기존 무기명 카드의 사용 실적은 모두 소멸되며, 보유하신 BOGO e-쿠폰과 e-스티커는 모두 회원 계정으로 자동 이관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및 결제 시, 별 적립도 가능한가요?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완료 시, 사이렌 오더와 동일하게 별 적립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Samsung Pay 서비스에 등록 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쿠폰(e-Gift Item, SR 쿠폰, 기프티콘 등)과 제휴 카드(KT 등)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및 결제하는 경우 임직원 할인, 현금 영수증 발행이 그대로 적용되나요?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임직원 번호를 설정하신 경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현금 영수증 발행정보를 설정하신 경우,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및 결제 시 해당 정보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음료, 푸드 및 원두/기타 카테고리 당 최대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나만의 메뉴를 삭제하고 싶을 경우, 'Order > 나만의 메뉴' 리스트에서 해당 메뉴의 ♥(하트) 버튼 터치하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나만의 메뉴란 퍼스널 옵션을 설정한 나만의 커스텀 메뉴를 의미합니다.
즐겨 찾는 커스텀 메뉴들을 미리 나만의 메뉴로 등록해 두시면 주문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 방법 :
사이렌 오더의 전체메뉴화면에서 좋아하는 메뉴 선택 ->주문하기-> 하단에 있는 ♡(하트) 버튼을 터치해 나만의 메뉴를 등록해주세요.
- 삭제 방법 :
나만의 메뉴에서 삭제 할 메뉴의 ♥(하트)버튼을 터치하여 해제해주세요.
starbucks [e-Gift Item] e-Gift Item를 구입했는데, 별이 적립되지 않았어요.
e-Gift Item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선물시, 결제 완료 당 별 1개를 드립니다. (2020년 e-Gift Item 이벤트 기간내: 2020-01-01 ~ 2020-12-31) 단, 결제취소기한(7일)이 지난 후 별이 적립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예) 1/7 e-Gift Item 아메리카노 2잔 구매(선물)시, 결제취소기한은 1/14까지 이며 익일인 1/15 오전 중으로 이벤트 별 1개가 자동 지급됩니다.
starbucks [원두] 물을 부을 때 부풀어 오름이 많아야지만 신선한 원두인가요?
커피에 물을 부을 때 부풀어 오르는 것이 커피의 신선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을 부을 때 커피가 부풀어 오르는 것은 로스팅을 마친 뒤 원두 내부에 남아있는 가스가 뜨거운 물과 만나면서 팽창하는 현상입니다.
이 현상은 로스팅의 강도, 추출하는 물의 온도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부풀어 오름의 정도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특히 로스팅 후 원두 내부의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는 '배기'과정이 얼마나 이루어졌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배기 과정을 통해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면 부풀어오르는 현상이 줄어들고 커피의 풍미가 더욱 잘 발현됩니다.
스타벅스의 경우 원두의 신선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이산화탄소는 배출하고 산소는 차단하는 플레이버락™ 포장을 통해 배기 과정이 이루어지며, 커피의 풍미는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starbucks [쿠폰] e-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 사용기간 내 매장에 방문하셔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e-쿠폰의 QR코드를 파트너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시는 경우라면, 결제하기 화면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어요. (일부 사이렌 오더 사용불가 쿠폰 제외)
starbucks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사용하다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사용하시던 무기명 카드를 계정에 등록하시면 언제든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 전환 시 기존 무기명 카드의 사용 실적은 모두 소멸되며, 보유하신 BOGO e-쿠폰과 e-스티커는 모두 회원 계정으로 자동 이관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및 결제 시, 별 적립도 가능한가요?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완료 시, 사이렌 오더와 동일하게 별 적립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Samsung Pay 서비스에 등록 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쿠폰(e-Gift Item, SR 쿠폰, 기프티콘 등)과 제휴 카드(KT 등)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및 결제하는 경우 임직원 할인, 현금 영수증 발행이 그대로 적용되나요?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임직원 번호를 설정하신 경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현금 영수증 발행정보를 설정하신 경우,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및 결제 시 해당 정보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