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olleh WiFi 과 Hotspot의 차이는 무엇인가요?KT망

Hello mobile | olleh WiFi 과 Hotspot의 차이는 무엇인가요?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Hotspot : 무선으로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파를 중계하는 무선랜 기지국의 총체적인 장소입니다.
2. olleh WiFi : olleh WiFi 서비스의 경우에는 kt의 AP 장비가 구축된 장소, olleh WiFi 존 지역에서 무선랜을 이용하여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Hello mobile |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나 무료 WiFi Zone에서 WiFi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Telecom=KT

■  참고
- SKT 전용단말기와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와 IMEI를 캡쳐해서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신청하면 이용가능합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설정 방법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Hello mobile |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 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 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 로밍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공통
로밍 > 요금

로밍계약사업자로 부터 통화내역을 받아, 정해져 있는 국가별 요금으로 헬로모바일이 부과하게 됩니다.
사업자에 따라 사용시간대, 환율에 따라 달라졌던 로밍요금이 이제는 분당 요금으로 고정된 금액이 부과됩니다.
이용 국가에서 발신 시 국제통화요금/로밍발신요금이 수신 시 로밍수신요금이 별도 부과됩니다.

요금명세서에는 ‘국제로밍(통화료/수수료)´ 가 합산되어 청구 요금 항목 아래 국제로밍 이용료로 청구되며, 또한 음성/영상/데이터/SMS등 이용 서비스 별 중분류가 삽입됩니다.
국가별 요금 확인은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전화하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무료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 유료 : LGU+망 : 1855-1140 /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
- 해외에서 고객센터 무료 :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KT망

로밍 > 기타

전 세계 주요국을 일 11,000원에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무제한(기간형)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신청한 시각부터 24시간 단위로 신청 기간 동안 적용되며, 종료 시점에 데이터로밍이 자동 차단되는 서비스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App /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