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헬로모바일에서 가입가능한 3G데이터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헬로모바일에서 가입가능한 3G데이터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3G 데이터 플러스 100M / 500M /1G /2G 4종류가 있으며, 사용하는 요금제에 데이터 제공량이 있어도 추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KT망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내역이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등의 사유로 이용내역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항목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완전할인요금제] 150분에 영상통화도 포함되나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아니오. 영상통화는 제외되며 음성통화 기준으로 150분입니다.
영상통화 이용시 3.3원 (VAT 포함)/초 으로 영상통화이용료가 발생됩니다.




헬로모바일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번호 기준으로 자동결제가 부과 되지만 명의변경시 주민번호가 변경되기 때문에 소액결제 업체에서 자동 인증이 실패되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이용정지중도 아니고, 소액결제 한도도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미납도 전혀 없는데 소액결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공통
소액결제 > 기타

결제대행 업체나 이용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개통일이나 미납 이력 및 기타 다른 조건 등으로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유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수다 요금제] "문자 기본제공" 혜택은 타 통신사 고객에게 발송시에도 무료인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통신사 구분 없이 이동전화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SMS/LMS/MMS 서비스가 기본제공 됩니다.
문자 수신이 가능한 유선전화나 070인터넷 전화로 보내는 문자도 기본제공 됩니다.

단, 기본제공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및 문자를 상업적 목적으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다음 경우에 해당 시,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하고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수다 요금제군 (USIM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 10,000분을 초과한 경우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20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 The 착한 요금제군 (USIM 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이 *분을 초과한 경우
    * 고가라인업(10GB/15GB/30GB) 월 10,000분
    * 저가라인업(100MB/300MB/2GB/6GB) 월 6,000분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15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