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LGU+망 이용 중인데 결합할인 받을 수 있나요? LGU+망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 LGU+망 이용 중인데 결합할인 받을 수 있나요? LGU+망
결합 > 기타

현재 헬로모바일 LGU+망은 별도 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USIM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USIM을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LGU+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8,800원이며 구매월 기준 다음달 휴대폰 청구서에 함께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로밍 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관련 부가서비스 및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