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사용을 취소하고 싶어요.
포인트 사용유형에 따라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1) 후불요금 납부 취소 : 신청 당일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2) 선불 충전 취소 : 충전 후 결제 취소 시 포인트 사용이 취소됩니다.
3) 포인트 파크에서 상품구매 취소 시 자동 취소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사용 예정"상태인데, 추가 신청할 수 있나요?
포인트 사용 신청한 내역이 있어도 추가 신청 가능하며, 기존신청 포인트와 합산되어 반영됩니다.
(단, 추가 신청 진행 시 신청항목 변경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선불요금 충전액의 일부금액만 포인트 사용하고 싶어요.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 한도 내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결제 가능 금액1,000P)
잔여금액은 평생계좌/신용카드/계좌이체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일 부터 3년 동안 유효하며, 해당 월 말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예) 2020년 06월08일 적립 → 2023년 06월 30일까지 유효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사용신청을 했는데 청구요금에 반영잉 안되어있어요.
매 월 1일까지 포인트 사용 신청건에 한해 당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1일 이후 신청 건은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사용신청 단계에서 회선 해지하는경우 요금할인 적용이 되나요?
사용신청한 포인트가 청구금액에 반영되기전 회선 해지시, 요금할인 적용이 되지않으며 포인트로 환불처리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로 요금 납부 신청시, 청구요금에서 차감되는건가요?
요금납부 신청시 차감되는 요금 항목은 총 월 청구금액 내에서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명의변경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변경시 보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자동 소멸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추천인 등급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추천인 등급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있으며, 매월 1일 전월 추천활동에 따라 등급이 조정 됩니다.
※ 등급
실버(기본) : 0명
골드 : 누적 1~4명
VIP : 전전월 누적 5명 이상 + 전 월 9명 이하 추천
VVIP : 전전월 누적 5명 이상 + 전 월 10명 이상 추천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보상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친구 추천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고 가입한 가족/친구가 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② 추천 가입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아 다이렉트몰을 통해 신규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③ LTE/5G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LTE/5G요금제를 이용하고, 청구된 기본요금을 당월 수납한 경우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④ 선불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선불요금제를 이용하고, 충전한금액 기간 만기 시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포인트 사용유형에 따라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1) 후불요금 납부 취소 : 신청 당일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2) 선불 충전 취소 : 충전 후 결제 취소 시 포인트 사용이 취소됩니다.
3) 포인트 파크에서 상품구매 취소 시 자동 취소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사용 예정"상태인데, 추가 신청할 수 있나요?
포인트 사용 신청한 내역이 있어도 추가 신청 가능하며, 기존신청 포인트와 합산되어 반영됩니다.
(단, 추가 신청 진행 시 신청항목 변경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선불요금 충전액의 일부금액만 포인트 사용하고 싶어요.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 한도 내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결제 가능 금액1,000P)
잔여금액은 평생계좌/신용카드/계좌이체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일 부터 3년 동안 유효하며, 해당 월 말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예) 2020년 06월08일 적립 → 2023년 06월 30일까지 유효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사용신청을 했는데 청구요금에 반영잉 안되어있어요.
매 월 1일까지 포인트 사용 신청건에 한해 당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1일 이후 신청 건은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사용신청 단계에서 회선 해지하는경우 요금할인 적용이 되나요?
사용신청한 포인트가 청구금액에 반영되기전 회선 해지시, 요금할인 적용이 되지않으며 포인트로 환불처리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로 요금 납부 신청시, 청구요금에서 차감되는건가요?
요금납부 신청시 차감되는 요금 항목은 총 월 청구금액 내에서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명의변경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변경시 보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자동 소멸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추천인 등급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추천인 등급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있으며, 매월 1일 전월 추천활동에 따라 등급이 조정 됩니다.
※ 등급
실버(기본) : 0명
골드 : 누적 1~4명
VIP : 전전월 누적 5명 이상 + 전 월 9명 이하 추천
VVIP : 전전월 누적 5명 이상 + 전 월 10명 이상 추천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보상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친구 추천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고 가입한 가족/친구가 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② 추천 가입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아 다이렉트몰을 통해 신규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③ LTE/5G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LTE/5G요금제를 이용하고, 청구된 기본요금을 당월 수납한 경우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④ 선불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선불요금제를 이용하고, 충전한금액 기간 만기 시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